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의 숨겨진 보석, 배러댄비프의 매력 속으로

by 천재소년 미남 2024. 4. 16.
반응형

 

배러댄비프, 이 이름을 들으면 마음속에 설렘이 일렁입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5 1층에 자리 잡은 이 식당은 특별한 맛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곳이에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KT olleh 매장까지 직진해오시면, 좌측으로 골목길을 들어서면서 본죽 간판이 보이는 건물에서 이 맛집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제가 첫 방문했을 때, 이곳의 분위기는 고풍스럽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가득 차 있었어요. 벽마다 걸린 예술 작품들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마치 예술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죠. 이런 분위기는 배러댄비프가 가로수길의 명소로 불리는 이유 중 하나였어요.

 

이곳의 대표 메뉴인 '버라이어티 삼겹살'은 정말 기가 막힌 경험이었어요. 생후 68개월 된 어린 돼지를 공수해 23주간 숙성시킨 후, 습식과 건식 숙성 방식을 거친 돼지고기는 스테이크 같은 질감을 자랑했죠. 마리네이드 과정을 거쳐 더욱 부드럽고 맛있어진 삼겹살은 입안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또 다른 인상 깊었던 메뉴는 '리코타 드림'이었어요. 리코타드림 막걸리는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20, 30대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메뉴였죠. 이 막걸리 한 잔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는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배러댄비프의 메뉴는 다양하고 각각의 메뉴가 모두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어요. 순두부 그라탕, 갈릭 트러플 파스타, 라구 알라 볼로네제, 트러플 리조또, 우Ah!한 오감만족, 오리지널 하우스 막걸리까지,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저의 기대를 뛰어넘었죠.

 

하지만 현재, 2021년 8월 30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배러댄비프는 리모델링으로 인해 잠시 문을 닫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곳을 기다리는 이유는 이러한 매력적인 요소들 때문일 거에요. 내부 수리 후 다시 문을 열면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손님들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곳은 라스트오더가 저녁 9시이며, 예약과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남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어 편리함을 제공해요. 또한 제로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20-30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이곳은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소개되었어요. 생방송투데이, 미식클럽, 한국인의 밥상, 2TV 저녁 생생 정보,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배러댄비프의 맛과 멋을 전해주었죠.

 

배러댄비프의 매력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에 그치지 않아요. 이곳은 맛과 분위기, 그리고 특별한 경험을 모두 제공하는 곳이니까요. 리모델링이 끝나고 다시 문을 열 때, 저는 또 다시 그 맛과 멋을 체험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할 거에요. 여러분도 배러댄비프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