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끄적끄적

사운드블라스터X G1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고 있나요? 설치 및 다운로드

by 천재소년 미남 2021.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운드블라스터X G1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사운드 블라스터 X G1을 사용하고 있는데

모르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도 다운로드 안받고 그냥

쓰고 있었더라구요.

 

배그 할적에나 썼지 컴퓨터를 포멧하고 나니

다시 설치하기가 귀찮아서...

사운드 블라스터 홈페이지 방문하기

 

Creative Worldwide Support - Sound BlasterX G1

Release date: 18 Dec 15 Filesize: 31.45 MB Download

support.creative.com

링크를 클릭하셔서

ALLDOWNLOADS에밑에 보시면

다양한 버젼의 드라이버를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그중 가장 최신 버젼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저는 2018년 MAR 8버젼

다운로드를 클릭 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덧셈을 어렵게 풀어내고

AGREE[동의]를 하였더니

드라이버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실행을 누르게 되면

뭔가 무서운 화면이

한번 뜨게 되는데요.

잠시 기다려주시면

설치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프랑스로 설정이 되어있지만

저는 프랑스어를 모르는 관계로

사운드블라스터X G1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는

영어로 선택해서

설치했어요.

다음 다음 다음 다음 을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사운드블라스터X G1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 끝!!

저는 컴퓨터가 느린편에 속하지도 않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설치가 진행되면서 다른 프로그램들도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면서

엄청나게 설치가 오래 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료[Finish]를 누르시면 설치 완료!!

 

다시 시작하겠냐는 알림이 뜨고

확인을 누르시면 제가 쓰고 있는

이글도 날아가겠쥬?

 

재부팅 하고 돌아오겟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