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삶을 변화시킨 노비타 비데, 그 설치부터 사용까지의 여정

by 천재소년 미남 2024.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은 것은 바로 제 삶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준 노비타 비데입니다. 이 비데는 저에게 개인위생을 철저하게 지키면서 동시에 생활의 편안함을 제공해주었어요. 제가 노비타 비데를 선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든 것은 바로 세정 물살 선택 기능이었어요. 노비타 비데는 컨디션에 따라 강력하고 깔끔한 세정을 원하신다면 일반 세정 모드를, 편안하고 부드러운 세정을 원하신다면 미스트 세정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더라고요.

 

이 외에도 노비타 비데에는 원적외선 건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해줘요. 사용자 감지 센서를 통해 앉아있는 상태에서만 작동하게끔 제작되어서 비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절전효과도 볼 수 있어요. 노비타 비데 설치는 일반적으로 방문 기사님이 설치해주시지만, 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가설치를 해야 했는데요. 처음에는 걱정이 많았지만, 비데 자가 설치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놀랐어요.

 

설치 과정은 간단했어요. 먼저, 급수 밸브를 잠그고 기존 변기 커버를 떼어내야 하고, 이후에 노비타 비데와 온분기 밸브를 부착해야 했어요. 이어서 분기 밸브에 노비타 비데 필터를 꽂아주고, 변기 도기에 고정 플레이트를 설치하여 비데 본체를 결합하는 순서였어요. 호스 연결과 비데 거치가 마무리되면, 마지막으로 비데 본체에 급수 호스를 연결해주기만 하면 설치가 완료되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비타 비데 제품은 콜러노비타 회사의 베스트 상품인데요, 콜러노비타는 국내 최초 기술을 개발하여 현재까지 비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생활가전기업 콜러노비타의 공식몰 매출이 지난 7월보다 262% 증가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이 제품의 인기를 증명해주죠.

 

비데의 가장 중요한 점은 위생이에요. 노비타 비데는 전해수가 24시간에 한 번씩 보이지 않는 노즐 내부와 외부, 도기 안쪽까지 유해세균을 99% 꼼꼼하게 살균해줘요. 본체와 사이드 패널은 IPX5 방수 등급을 인증받아 고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괜찮은 비데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제가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노비타 비데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방문 기사 설치가 아무래도 편하긴 하겠지만, 절약하고 싶다면 자가설치도 괜찮아요.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켜준 노비타 비데 제품과 노비타 비데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렸어요.

 

감사합니다.

 

#노비타비데설치 #노비타비데 #비데설치하는방법 #필수가전제품추천 #비데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