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의 환상적인 겨울 여행

by 천재소년 미남 2024. 4. 23.
반응형

 

지난 겨울, 저는 강원도의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행을 앞두고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의 패키지 할인 이벤트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이는 저에게 완벽한 기회였습니다. 스노우월드 패키지 2인 기준으로 47% 할인된 21만원대의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이 패키지는 하이원 그랜드 호텔 1박과 스노우월드 2인 이용권, 부대시설 최대 5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 도착한 그 순간, 저는 그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었습니다. 숙소는 A, B, C, D 등 여러 동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제가 머문 디럭스 온돌룸은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충분히 넓고 편안했습니다. 방 안에는 2개의 온돌방과 거실, 그리고 2개의 화장실이 있어서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특히 침대는 너무 푹신해서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주방에는 10인용 밥솥과 다양한 식기도구가 갖춰져 있어서 마치 집처럼 편안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스노우월드는 래프팅 썰매, 이벤트 게임, 아이스링크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 썰매장도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눈 덮인 슬로프를 내려오는 스키와 보드의 짜릿함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는 4.2km의 최장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마치 해외의 유명한 스키 리조트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정도였어요. 특히 할인된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 혜택은 스키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저녁이 되면 리조트의 불빛 아래에서 눈에 덮인 마을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은 매우 로맨틱한 경험이었습니다.

 

22년 11월 22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된 이 특가 이벤트는 투숙 기간을 12월 27일부터 2월 27일까지로 정해두었는데요, 이 기간 동안 저는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의 생활을 정말 즐겼습니다. 이곳은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이번 겨울,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의 경험은 제게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여러분도 이 겨울,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이원리조트마운틴콘도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스키장추천 #스노우월드패키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