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스카이123라운지에서 바라본 황홀한 서울 야경

by 천재소년 미남 2024. 3. 31.
반응형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의 서울스카이123라운지는 마치 하늘 위의 성채 같아요.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이곳에서만큼은 두려움을 잊고 높은 곳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었어요. 번지점프나 출렁다리는 상상만 해도 무서워 떨리지만, 안정된 고층 건물에서 바라보는 세상은 저에게 큰 행복을 선사해요.

 

처음 서울스카이123라운지에 대해 들었을 때, '여기가 바로 서울의 정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자 세계 5위의 높이를 자랑하는 이 건물은 555미터의 놀라운 높이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죠. 특히 117층부터 123층까지 전망대로 구성된 이 곳은 단순한 전망대가 아니라, 하늘과 맞닿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요.

 

여행을 좋아하는 저에게 전 세계의 유명한 전망대를 방문하는 것은 일종의 취미예요. 각기 다른 도시의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저에게 자유와 평온함을 선사하죠. 그리고 이번에 방문한 서울스카이123라운지는 제가 가본 전망대 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서울스카이123라운지에 도착하기까지의 여정도 흥미진진했어요. 초고속 엘리베이터가 1분만에 117층까지 우리를 안내했죠. 엘리베이터 안에서 느껴지는 속도감은 짜릿함 그 자체였어요. 비록 투명 엘리베이터는 아니었지만, 그 짧은 순간도 설렘이 가득했어요.

 

전망대에 서서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는 순간,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왔어요. 구름 사이로 비추는 서울의 도시 풍경은 마치 화려한 보석처럼 빛나고 있었죠. 특히 투명한 바닥을 통해 내려다보는 전경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어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의 이런 특별한 경험은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것이에요.

 

롯데월드와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풍경은 또 어떤가요. 아래에서 볼 때는 웅장해 보였던 롯데월드가 위에서 보니 귀엽고 소중해 보였어요. 석촌호수의 평온함과 아름다움이 한눈에 들어와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었죠.

 

그리고 물론 서울스카이123라운지의 식사 경험도 빼놓을 수 없어요. 주말이라 사람들로 붐볐지만, 5시반쯤 도착했을 때는 아직 여유로운 자리가 남아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자리가 제한적이어서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죠. 창가 자리는 이미 차 있었지만, 전망이 보이는 안쪽 자리에서도 멋진 서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식사를 하면서 노을이 지는 서울의 모습을 바라보는 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음식은 모던하고 깔끔한 맛으로, 분위기에 아주 잘 어울렸죠. 어스름한 밤이 내려앉는 서울의 모습은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롯데타워 서울스카이에서 서울의 모든 풍경을 한눈에 담는 것, 그리고 그 아름다움을 서울스카이123라운지에서 즐기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에요. 서울스카이123라운지에서의 멋진 풍경과 분위기 있는 식사는 서울 방문의 하이라이트가 될 거예요.

 

#서울스카이123라운지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롯데타워서울스카이 #서울전망대

 

 

반응형

댓글